제목
교토에서 벚꽃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소제목
일본 봄의 환상, 교토의 벚꽃 경관
서론
벚꽃은 일본의 봄을 빛내는 아름다운 자연의 선물 중 하나입니다. 특히 교토는 그 아름다움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장소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교토에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찾는다면, 그 아름다움에 더욱 깊게 젖어들 수 있을 것입니다.
본론
교토에서 벚꽃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문화 전문가 사라 아이코(Sara Aiko)는 한적한 헤이안 신사에서 밤에 기요미즈(Kiyomizu)사에 이르기까지 교토에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선택했습니다.
매년 핑크와 화이트의 선명한 색조들로 봄을 맞이하는 벚꽃 (벚꽃) 계절은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는 자연 관광지들 중 하나입니다. 덧없는 꽃봉오리들은 매년 3월에서 5월 초 사이의 짧은 기간 동안만 볼 수 있기 때문에 그 기념되는 꽃은 갱신과 무상을 상징합니다.
덮인 산, 늘어선 강, 공원 산책로, 교토와 같은 도시들에 활짝 핀 섬세한 꽃들은 거주자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하나미 (꽃 보기) 파티를 고취시킵니다. 우리는 교토에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들을 찾기 위해 부티크 여행사 큐레이티드 교토의 설립자이자 콘데 나스트 여행 전문가인 사라 아이코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교토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교토가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기념하는 방식입니다, "라고 2010년부터 교토에 살고 있는 아이코 씨가 말했습니다. "아름다운 건축물부터 우아한 도자기 그릇, 그리고 복잡한 음식 전시까지… 모든 것이 강요를 받는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이 자연스럽게 느껴질 수 있도록 공연되고 제공됩니다. 그것이 삶의 방식입니다."
이러한 아름다움의 표현은 하나미 계절에 살아나고, 그 도시에 2,000개가 넘는 사원과 신사, 17개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이 있는 교토는 벚꽃을 볼 수 있는 특히 아름다운 배경을 제공합니다.
"벚꽃 나무들은 물론, 그들의 놀라운 아름다움으로 쇼를 훔칩니다, "라고 아이코가 말했습니다. "카메라로 그들의 화려함을 포착하든, 카모 강 북쪽을 따라 그들 아래에 앉아 그 순간에 몰두하는 것이든, 그것은 정말로 특별한 경험입니다."
다음은 사라 아이코가 교토에서 벚꽃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아하는 다섯 곳입니다.
거대한 하나미 인파를 물리치기 위해 아이코는 헤이안 신사의 정원이나 오카자키 운하로 향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1. 군중을 이기기에 최고: 헤이안 신사
교토의 봄은 벚꽃이 만발할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아이코는 군중들에게 아라시야마 지구나 마법사의 길과 같은 벚꽃 명소를 방문할 것을 권하지만, 그녀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고독의 장소 중 하나는 헤이안 신사입니다.
교토가 일본의 수도로서 예전에 서 있던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지어진 19세기 후반의 신사는 거대한 붉은 토리이 문과 중앙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고요한 정원으로 반드시 구경해야 할 곳입니다 교토의 봄은 벚꽃이 만발할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모여듭니다.
아이코는 군중들에게 아라시야마 지구나 마법사의 길과 같은 벚꽃 명소를 방문할 것을 권하지만,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고독의 장소 중 하나는 헤이안 신사입니다. 교토가 일본의 수도로서 예전에 서 있던 것을 기념하기 위해 지어진 19세기 후반의 신사는 거대한 붉은 토리이 문과 중앙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고요한 정원으로 반드시 구경해야 할 곳입니다.
"사원에 가까이 가면 나무가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고 아이코 씨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입장료(¥ 600파운드 3.15파운드)를 내고 사원 정원에 들어서면, 방문객들은 다른 식물들과 어울리는 즐거운 벚꽃 나무들로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일본의 산책 스타일로 디자인된 이 정원은 방문객들이 돌아다니며 다양한 풍경과 꽃들을 감상하도록 초대합니다."
아이코는 방문객들이 강 제방의 남쪽에 벚꽃이 드리우는 근처의 오카자키 운하나 그 길을 따라 꽃이 폭발하는 옛 성인 오카자키 공원으로 향할 수도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심에서 산책하고 있다면, 훌륭한 테이크아웃 맥주를 마시기 위해 토리바 커피를 방문하는 것을 놓치지 마세요, "라고 아이코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즐거운 점심 장소를 위해, 아름다운 일식 레스토랑인 탄이 걸어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예약이 권장됩니다.
2. 도시락이나 피크닉을 즐기기에 최적 : 카모강
하나미는 공원을 한가롭게 산책하는 것처럼 간단할 수 있지만 전통적으로 동료, 친구 또는 가족이 맥주와 사케를 들고 모일 때 꽃이 피는 나무 아래에서 피크닉 파티를 열어 꽃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고립된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날씨가 온 것을 축하합니다.
팁.
교토 전역에서 호텔과 카페는 벚꽃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와 벚꽃 찹쌀떡(달콤 쫄깃한 떡)과 벚꽃 파르페와 같은 진미를 특징으로 하는 애프터눈 티를 제공합니다. 만약 당신이 기요미즈라에 있다면, 아이코는 사원 방문을 보완하기 위해 벚꽃에서 영감을 받은 간식을 위해 파크 하얏트 교토로 돌아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녀는 "[당신은] 고급스러운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벚꽃에서 영감을 받은 물린 곳으로 예술적으로 큐레이팅된 퇴폐적인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각 요리는 엄선된 일본 차와 사려 깊게 조화를 이룹니다.
아이코가 교토에서 가장 좋아하는 하나미 장소는 카모 강입니다. "교토에는 공원이 거의 없기 때문에 강둑은 사랑하는 애완동물을 산책시키고, 운동하고, 독서하고, 물론 하나미를 즐기는 등 다양한 활동의 중심지가 됩니다, "라고 아이코가 말했습니다. "산조 다리에서 꽃이 가장 많이 피는 기타야마 지역(교토 북부)에 이르기까지 뻗어 있는 어느 곳에서나 하나미를 경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러분은 최고의 장소를 차지하기 위해 파란색 피크닉 매트를 갖추고 이른 아침부터 강으로 간절히 모여드는 모든 연령대의 열광적인 하나미 애호가들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녀는 매트, 좋은 와인 또는 사케 한 병(예, 일본에서는 공공 음주가 합법입니다), 생선구이, 돈가스, 쌀, 절임 야채와 같은 맛있는 간식으로 가득 찬 도시락(도시락)을 가져갈 것을 제안합니다.
"여러분은 타카시야마와 이세탄과 같은 백화점에서 양질의 도시락을 찾을 수 있습니다, "라고 아이코는 말했습니다. "특히 지하층에서. 게다가, 교토는 페이스트리와 빵으로 유명하니, 완벽한 피크닉 간식을 위해 도시의 많은 빵집 중 하나를 꼭 방문하세요 –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베이커리 우키입니다."
3. 밤에 벚꽃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곳: 기요미즈데라
벚꽃을 경험하는 것은 그 자체로 낭만적인 경험이지만, 벚꽃을 가장 신비로울 때 경험하기 위해서 아이코는 그것들이 밤에 빛날 때 볼 것을 추천합니다. 교토의 몇몇 사원들은 기요미즈데라를 포함하여 방문객들을 환영하기 위해 17시를 넘어 시간을 연장하는 예배 장소를 포함하여 저녁 벚꽃 조명 행사를 개최합니다.
"교토의 17개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 중에서, 기요미즈데라 사원은 이 계절 동안 가장 인기 있는 방문지 중 하나로 눈에 띕니다, "라고 아이코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 사원의 지면은 벚나무로 장식되어 있고, 조명을 받은 나무들의 빛을 배경으로 한 교토 도시의 광경은 그야말로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아이코는 기요미즈의 이웃 사찰인 고다이지사에서도 벚꽃 조명 행사를 개최하여 방문객들이 이 지역의 아름다운 두 곳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제3의 장소를 간절히 원한다면, "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수양 벚꽃을 구경하기 위해 마루야마 공원으로 산책을 나가세요."
4. 벚꽃 전경에 가장 적합한 곳: 하라다니엔 가든
몇 년 전, 아이코 씨는 교토 북쪽의 한 야산에서 자신이 벚꽃 유토피아라고 부르는 것을 우연히 발견했다고 말합니다. "하라다니엔 정원은 도시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금사에서 편리하게 가까운) 개인 소유의 정원으로 특히 봄의 벚꽃 축제와 가을 단풍 구경 기간 동안 문을 아낌없이 열어줍니다, "라고 아이코 씨가 말했습니다.
아이코는 3월 25일부터 4월 14일까지 개방되는 이 정원은 너무 독점적이어서 많은 교토 주민들이 이 정원에 대해 알지도 못한다고 말합니다. "이 잘 알려지지 않은 보호구역에서, 여러분은 20가지 다른 품종의 400그루 이상의 벚나무가 13,000제곱미터에 걸쳐 펼쳐져 있고, 분홍색과 흰색 꽃의 인상적인 팔레트를 보여주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라고 아이코는 말했습니다. "카메라를 가지고 가서 이 정원은 삼각대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5. 늦게 피는 벚꽃에 가장 적합한 산젠인사
교토의 벚꽃 시즌은 일반적으로 3월 말부터 4월 첫 2주에 걸쳐 있지만, 2023년의 이른 개화와 같은 지구 온난화로 인한 예측할 수 없는 변화는 점점 더 흔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코(Aiko)는 교토의 절정기 꽃을 놓쳤다면, 걱정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북쪽으로의 짧은 여행은 여전히 숨 막히는 봄의 전망을 제공할지도 모릅니다, "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옛 농촌 마을 오하라에 둥지를 튼 산젠인 사원의 벚꽃은 이 지역의 더 낮은 온도 때문에 약간 늦게 피는 경향이 있습니다. 4월 초순에서 중순경에 약 500개의 벚꽃이 사원 경내를 장식하여 놀라운 장면을 만듭니다. 정확한 개화 예측을 위해서는 온라인을 확인하거나 호텔 컨시어지와 상담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산젠인 사원은 교토의 5대 몬제키 사원 중 하나로 역사적으로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원이 있는 오하라 지역은 레스토랑과 식탁에 맛있는 지역 별미를 제공하는 도시의 채소 정원으로 유명합니다. 오하라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아이코는 한국에서 영감을 받은 식당인 솜씨나 그림 같은 경치를 제공하는 매력적인 카페 쿨름과 같은 음식점을 탐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결론
교토는 벚꽃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들로 가득합니다. 헤이안 신사, 카모강, 기요미즈데라, 하라다니엔 가든, 그리고 산젠인 사원은 모두 벚꽃을 감상하는데 최적의 장소들입니다. 이곳들을 방문하여 교토의 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교토 #벚꽃 #여행 #일본 #벚꽃축제 #관광지 #풍경 #봄 #일본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