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도쿄 여행을 떠나기 전에 꼭 알아 두어야 할 공항 가이드
소제목:
1. 하네다 공항 vs. 나리타 공항: 어떤 공항을 선택해야 할까?
2. 일본 국제공항의 편의 시설과 관광 명소
3. 도쿄로 이동하는 다양한 방법과 교통편 추천
4. 도쿄 호텔 추천과 예약 팁
5. 일본의 특별한 문화와 음식 체험
6. 일본 여행을 위한 꿀팁과 준비물 안내
7. 도쿄에서 놓치면 후회할 수 있는 액티비티와 명소들
8. 일본 항공편과 비행시간에 대한 정보
9. 도쿄와 일본의 전통적인 문화와 즐길 거리들
10. 일본 공항의 레스토랑과 쇼핑장소들
서론:
도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어느 도쿄 공항에 도착하고 싶은지입니다. 일본의 수도에는 하네다 공항과 나리타 공항이라는 두 개의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은 도쿄에서 더 가깝고 시나가와 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은 더 멀리 떨어져 있지만 나리타 시내도 더 쉽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두 공항에 대한 간략한 개요와 각 공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본론:
도쿄 airport_Haneda Airport_Narita Airport_Japan
HANEDA & NARITA 개요
정식 명칭은 도쿄 국제공항인 하네다 공항은 도쿄도 오타시에 있습니다. 도쿄역에서 남쪽으로 9마일 남짓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하네다 공항에 도착하면 도쿄 중심부까지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은 일본의 주요 국내 항공사인 전일본공수(제2터미널에서 운항)와 일본항공(제1터미널에서 운항)의 주요 허브입니다. 하네다 공항은 여객 수송량 기준으로 전 세계에서 80번째, 아시아에서 <> 번째로 붐비는 공항입니다. 연간 <>천만 명 이상의 승객을 처리합니다.
나리타 공항의 공식 명칭은 나리타 국제공항으로 도쿄 중심부에서 동쪽으로 약 37마일 떨어진 치바현 에 있습니다. 나리타시와 시바야마 마을의 경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은 하네다 공항보다 거리가 멀지만 시내로 가는 교통편이 좋아 도쿄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은 하네다에 이어 일본에서 두 번째로 붐비는 공항이며 일본항공과 전일본공수의 허브 공항이기도 합니다. 승객 수 기준으로 볼 때 세계에서 49번째로 분주한 공항으로 연간 40천만 명 이상의 승객이 이용합니다.
도쿄를 방문하는 많은 여행자들이 도시와의 근접성 때문에 하네다 공항으로 비행기를 선택하지만, 어느 도쿄 공항이 더 나은 선택인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요인이 많이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은 실제로 훨씬 더 많은 국제선을 운항하는 반면 하네다 공항은 국내 허브 역할을 합니다. 항공편을 예약할 때 나리타 공항으로 가는 항공편을 더 많이 볼 수 있지만 도쿄-하네다로 가는 항공편도 있습니다. 하네다와 나리타 모두 다양한 편의 시설과 환상적인 교통망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공항이므로 일정과 예산에 가장 적합한 항공편을 선택해야 합니다.
여행 일정에 따라 하네다 공항으로 가는 항공편이 있거나 어느 공항으로 갈지 고민 중이라면 조금 더 알아보면 원활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에서 도쿄까지 가는 방법, 하네다 공항 주변에서 찾을 수 있는 숙박 시설, 공항에서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해야 할 일, 근처에서 볼 수 있는 주요 사항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에서 TOKYO까지 어떻게 가나요?
비행기를 타고 하네다 공항에 도착하면 수하물을 찾은 직후 도쿄 관광 모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에서 도쿄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일반적으로 기차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게이큐선 급행열차는 국제선 터미널에서 시나가와 역까지 정기적으로 운행되며, 시나가와 역은 도시 전체를 순환하는 JR 야마노테 선과 연결됩니다. JR 야마노테선을 타면 신주쿠 역, 시부야 역, 도쿄역과 같은 더 많은 주요 환승 허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에서 도쿄로 가는 또 다른 인기 있는 방법은 모노레일을 타고 도쿄 타워 근처의 하마마쓰초역까지 가는 것입니다.
버스는 하네다 공항에서 출발하는 또 다른 좋은 교통 수단입니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공항에서 도쿄의 모든 주요 호텔 지구와 랜드마크로 출발합니다. 이동 시간은 기차를 타는 것보다 길 수 있지만 버스는 목적지까지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더 간단한 옵션인 경향이 있습니다. 또는 택시를 타고 싶다면 도착장에서 택시 대기 구역으로 이어지는 명확한 표지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공항이 도시와 매우 가깝기 때문에 택시를 타도 예산을 초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택시에 대한 고정 요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목적지 구역에 따라 계산됩니다.
하네다 공항 근처 숙소
도쿄에서의 첫날이나 비행 전날 밤에 하네다 공항 근처에 머물러야 하는 경우, 이 도쿄 공항의 1개 터미널에는 각각 편리한 위치에 있는 호텔이 있습니다. 국내선 제2터미널에는 일본 특유의 캡슐 호텔 중 하나인 퍼스트 캐빈 하네다(First Cabin Haneda)가 있습니다. 캡슐 호텔은 하룻밤 동안 "방" 역할을 하는 작은 개별 침대 크기의 캡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 호텔에 머물고 싶다면 국내선 제 <> 터미널의 하네다 엑셀 호텔 도큐 또는 국제선 터미널의 로열 파크 호텔 도쿄 하네다에서 숙박할 수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 인근에는 무료 셔틀버스로 갈 수 있는 수많은 호텔이 있으며, 아나모리이나리역과 오토리이역 근처에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호텔
토요코인 도쿄 하네다 에어포트 No.1
토요코인 도쿄 하네다 에어포트 No.2
하네다 인 (Haneda Inn)
호텔 마이스테이 하네다 (Hotel MyStays Haneda)
호텔 JAL 시티 하네다 도쿄
하네다 공항의 즐길 거리
하네다 공항에는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비행 전에 할 일이 많습니다. 독특한 일본 라이프스타일 상품, 화장품 등을 쇼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하네다 공항에는 아부라토리가미(aburatorigami)라고 하는 한정판 페이스 블로팅 페이퍼도 있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하네다 공항에서 구할 수 있는 맛있는 일본 스낵을 모두 챙기세요. 배가 고프면 에도 골목(Edo Alley)으로 가서 20개 이상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골라보세요. 또 다른 훌륭하고 독특한 식사 장소는 플라네타리움 스타리 카페(PLANETARIUM Starry Cafe)입니다. 이곳에서는 수백만 개의 별들로 뒤덮인 아름다운 플라네타륨 돔 아래에서 커피, 차, 파스타 요리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장거리 비행 전에 다리를 쭉 뻗고 싶다면 TIAT Sky Road를 거닐며 다양한 비행기와 항공사에 대해 알아보세요. TIAT 스카이 로드는 하네다 공항의 복도로, 상세한 모형 비행기와 현대 항공 및 항공 여행의 미래에 대한 모든 종류의 정보 패널을 갖추고 있습니다. 시험해 볼 비행 시뮬레이터도 찾을 수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에서 비행 전 산책을 하기에 좋은 또 다른 장소는 하네다 니혼바시 다리입니다.
이 82피트 길이의 다리는 도쿄의 니혼바시 다리의 절반 크기 복제품이며 19세기에 다리가 어떻게 보였을지 재건한 것입니다.
하네다 공항 주변 볼거리 및 즐길거리
하네다 공항에서 더 오래 경유하거나 비행기를 타기 전에 막바지 관광을 하고 싶다면 공항과 오타 지역 주변과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도쿄에서 가장 큰 구인 오타는 도쿄와 일본을 단기간에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카마타(Kamata)로 알려진 오타의 주요 허브에는 저녁에 경유하는 경우 반드시 확인해야 할 바와 레스토랑이 가득합니다.
일본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인 오타 도매 시장(Ota Wholesale Market)도 방문해 보세요. 여기에서는 과일, 채소 및 생선을 포함한 가장 신선하고 신선한 현지 농산물을 제공합니다.
농산물 이외의 다양한 상품을 쇼핑하려면 하네다 공항 근처에서 체크 아웃하기 좋은 또 다른 장소는 그랜드 트리 무사시코스기입니다. 이 대형 상업 시설에는 모든 종류의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160개 이상의 다양한 상점이 있습니다.
서비스 카운터에서 100엔(1달러 미만)의 커피 한 잔을 픽업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어린이 놀이 공간에서 에너지를 태우는 동안 음료를 즐기십시오.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아름다운 도쿄만을 따라 산책할 수 있는 조난지마 해변 공원으로 향하고 싶을 것입니다. 하네다 공항 근처의 다른 환상적인 야외 활동으로는 이케가미 혼몬지 사원을 방문하거나 하루 24시간 운영되는 천연 온천인 헤이와지마 온천에 몸을 담그는 것이 있습니다.
소테츠 프레사 인 도쿄-카마타(Sotetsu Fresa Inn Tokyo-Kamata) 에 머무르며, 가마타(Kamata)를 방문해 보자 소테츠 프레사 인 도쿄-카마타 (Sotetsu Fresa Inn Tokyo-Kamata)
나리타 Airport_Tokyo airport_Haneda 공항
나리타 국제공항(NRT)
도쿄의 나리타 공항도 비행기를 타기에 좋은 공항이며, 도쿄 동쪽 관광을 하고 싶다면 더 나은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여행을 미리 계획하여 차질 없이 여행을 계획하십시오.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로 오시는 길, 나리타 공항 근처에 머무를 곳, 공항에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일, 근처 나리타 시내에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일에 대해 알아두어야 할 사항을 소개합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TOKYO까지 어떻게 가나요?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로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차를 이용하는 것이며, 가장 빠른 방법은 일본 철도가 운영하는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도쿄역까지 단 53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부야역, 시나가와 역, 신주쿠역을 포함한 도쿄의 다른 주요 교통 허브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위해 JR 패스를 구입했다면 나리타 익스프레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좌석은 미리 예약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특히 도쿄의 동쪽으로 가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게이세이에서 운영하는 스카이라이너 특급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스카이라이너를 타면 야마노테선의 우에노역과 닛포리역까지 갈 수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에서 버스를 타는 것은 머무는 곳에 따라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버스는 정기적으로 나리타 공항에서 출발하며 도쿄의 주요 역, 관광 지역 및 호텔 지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짐이 많으면 버스가 편리할 수 있습니다. 택시를 타는 것도 편리한 옵션이지만 도쿄까지의 거리 때문에 어디로 가느냐에 따라 상당히 비쌀 수 있습니다. 이 도쿄 공항에서 택시를 선택하는 경우 고정 요금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리타 공항 근처 숙소
도착 시 또는 출발 전에 나리타 공항 근처에 머물러야 하는 경우 이 지역에 좋은 호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이 도쿄 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호텔 5곳을 소개합니다.
나리타 토부 호텔 에어포트 (Narita Tobu Hotel Airport)
나리타 뷰 호텔 (Narita View Hotel)
힐튼 도쿄 나리타 에어포트 호텔
마로드 인터내셔널 호텔 (Marroad International Hotel)
호텔 닛코 나리타 (Hotel Nikko Narita)
나리타 시내나 인근에 나리타 공항까지 셔틀 버스를 타거나 나리타 역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호텔도 여러 곳 있습니다. 나리타 시티를 발견하고 싶다면 이 호텔 중 한 곳에 머무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가든 호텔 나리타 (International Garden Hotel Narita)
머큐어 호텔 나리타
더 헤디스타 호텔 나리타 (The Hedistar Hotel Narita)
ANA 크라운 플라자 나리타 (ANA Crowne Plaza Narita)
나리타 공항의 즐길 거리
중간 경유가 있거나 항공편이 취소되거나 공항에 일찍 도착하는 경우 나리타 공항은 여행자를 계속 바쁘게 할 수 있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일본을 떠나기 전에 공항의 1개 터미널에 있는 수많은 레스토랑, 바, 카페에서 환상적인 일식 요리를 맛보세요. 제2터미널에 있는 힐튼 나리타 테라스 레스토랑 & 바(Hilton Narita Terrace Restaurant & Bar)에 있는 100개의 일식 레스토랑은 특히 훌륭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정통 일본 초밥이나 메밀국수를 마지막으로 맛보고 싶다면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제 <> 터미널에서는 지하에 있는 <> 개 이상의 캡슐 기계에서 남은 일본 엔화를 캡슐 장난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훌륭한 기념품이 됩니다.
나리타 공항의 제1터미널과 제2터미널에는 비행기가 이착륙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무료 전망대가 있습니다. 넓고 완전히 밀폐된 테라스는 많은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합니다. 비행기를 보는 것은 밤에 특히 눈부신 활동입니다. 나리타 공항은 독특한 일본 문화 행사를 경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여행자들이 다시 방문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일본 문화의 다양한 측면을 강조하기 위해 일년 내내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영구적인 문화 체험 중 하나는 가부키의 전통 예술에 관한 상점이자 갤러리인 가부키 게이트입니다. 얼굴에 가부키 메이크업을 칠할 수도 있습니다!
나리타 시티에서 가볼 곳과 즐길거리
주로 도쿄를 중심으로 여행하더라도 나리타 시내도 방문할 가치가 있으며 나리타 공항을 오가는 비행기를 탈 때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가장 큰 공항 중 하나가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공항에서 나리타역까지 기차로 10분이면 나리타 중심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나리타에서 꼭 가봐야 할 랜드마크 중 하나는 나리타산 신쇼지 사원입니다.
이 불교 사원은 일본 전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불교 사원 중 하나입니다. 나리타산 신쇼지 사원은 천년 전인 서기 940년에 지어졌습니다. 눈에 띄는 사원은 보기에 아름다우며 서예 수업에 참여하거나 아침 일찍 와서 승려의 노래를 들을 수도 있습니다.
나리타의 또 다른 명소는 실제로 신쇼지 사원을 둘러싸고 있는 나리타산 공원입니다. 사찰을 방문한 후에는 벚나무 아래에서 다리를 쭉 뻗을 수 있습니다. 3월 말이나 4월 초쯤에 방문하면 아름다운 벚꽃을 볼 수도 있습니다. 나리타로의 여행은 다양한 레스토랑과 상점이 줄지어 있는 도시의 전통적인 시내에 들르지 않고는 완성되지 않습니다.
장어(민물 장어)와 땅콩 사탕과 같은 나리타의 지역 특산품을 꼭 맛보세요. 항공 애호가라면 공항 바로 옆에 있는 나리타 항공 과학 박물관도 꼭 방문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이 체험형 박물관에는 실물 크기의 항공기 복제품과 실물 크기의 비행 시뮬레이터가 있어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결론:
하네다(HND) 공항과 나리타(NRT) 공항은 도쿄를 방문하는 여행자들에게 각기 다른 장점을 제공합니다. 하네다는 시내와 가깝고 국내선으로 붐비는 공항이며, 나리타는 국제선이 많은 공항입니다. 여행 계획과 예산에 따라 가장 적합한 공항을 선택하여 멋진 도쿄 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