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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타의 새로운 초호화 SUV, 센추리의 부상"

by rock2560 2023. 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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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요타의 새로운 초호화 SUV, 센추리의 부상"

 

소제목:

 

디자인 혁신과 롤스로이스와의 경쟁에서 빛나는 센추리 SUV

환경 친화적인 동력원과 미래 지향적인 선택

국제 시장에 떠오르는 센추리 SUV의 위상

도요타의 전략: 브랜드 이미지와의 일관성과 경쟁 시장에서의 포지셔닝

렉서스 vs. 도요타: 센추리 SUV의 브랜드 선택

미래를 향한 센추리 SUV의 기대와 전망

 

서론:

 

토요타, 일본의 대표적인 자동차 제조사 중 하나로, 세계적으로 폭넓게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에 도요타가 롤스로이스와 경쟁하기 위해 새로운 초호화 세기 SUV를 출시했다는 소식이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도요타의 이번 시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롤스 로이스 컬리넌(왼쪽)은 도요타 센추리 SUV(오른쪽)가 갈 때 또 다른 경쟁자를 환영할 것입니다.

 

 

본론:

 

 

토요타, 롤스로이스와 손잡고 초호화 세기 SUV 출시 도요타의 새로운 초호화 세기 SUV를 한 번만 보면 일본 1위 자동차 메이커가 롤스로이스와 경쟁하려 한다고 생각해도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입니다.

 

 

올 뉴 센추리 SUV는 롤스로이스 컬리넌보다 약간 작고, 롤스로이스의 6.7리터 V12에 비해 3.5리터 V6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엔진을 사용하며, 거의 동일한 수준의 고급스러움과 안락함을 제공하지만 컬리넌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으로 쇼룸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컬리넌의 시작 가격이 약 39만 달러인 것과 달리 센추리 SUV는 약 25만 엔, 즉 현재 환율로 약 1억 7천만 원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도요타가 새로운 슈퍼 럭셔리 SUV를 컬리넌의 직접적인 경쟁자라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이 일본 브랜드는 처음으로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 럭셔리 크로스오버를 마케팅할 것입니다. 따라서 현실 세계에서 Century SUV는 중동을 포함한 특정 시장에서 Cullinan과 경쟁할 것입니다.

 

 

물론 미적 인상은 주관적이지만, 감히 말씀드리자면 센추리 SUV는 컬리넌만큼 균형 잡힌 비율을 가지고 있지만 프런트 엔드가 더 날카롭고, 더 보기 좋으며, 덜 과시적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센추리 세단은 55년의 역사와 3세대에 걸쳐 디자인 측면에서 거의 변하지 않았고, 러시아 질 리무진의 일본 버전과 매우 흡사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확실히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2024년 SUV 모델이 판매되면 구매자는 이 세단 또는 SUV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잠깐만요, 센츄리는 어떤 차량일까요? 일본 최고의 리무진은 1967년 순수 국내 판매 세단으로 시작되었기 때문에 일본 외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토요타에 따르면 2023년 가을에 라인업에 추가될 새로운 센추리 SUV 모델은 단순히 "센추리"라고 불리며, 기존 4 도어 모델은 "센추리 세단"이라는 명칭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출시를 취재한 대부분의 국내외 언론이 새 모델을 "센추리 SUV"라고 부르는 데 열중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시장에 혼란을 줄 수 있습니다.

 

 

1967~92년 4.0리터 V8을 탑재한 첫 번째 버전부터 1997~2017년 일본 최초의 전용 5.0리터 V12 엔진, 그리고 2018년에 출시된 현재의 V8 하이브리드 세단까지 3세대에 걸쳐 일본 프리미엄 리무진이 탄생했습니다.

 

 

센추리의 인기는 어느 정도일까요? 일본을 움직이는 주요 인사들은 모두 한 번쯤은 센추리를 타고 다녔습니다. 총리부터 기업 총수, 영화 및 스포츠 스타까지, 일본 최고의 세단 센추리는 이들을 모두 태웠습니다. 토요타는 일왕을 위한 맞춤형 센추리 로열 버전도 만들었습니다.

 

 

환경 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토요타는 세단 버전의 V8 하이브리드를 그대로 계승하는 대신 전륜 구동과 사륜 스티어링이 통합된 406마력 3.5리터 V6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2.6톤급 센추리 SUV를 구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세기의 리어 캡틴 시트는 롤스로이스에 근접한 럭셔리 레벨을 제공합니다.

 

 

 

이 SUV는 리무진처럼 5인승이 아닌 4인승으로, 토요타는 뒷좌석 승객에게 두 개의 커다란 캡틴 체어와 함께 충분한 고급스러움과 공간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승하차 시에도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도어는 이례적으로 넓은 75도 각도로 열리며 편리한 사이드 스텝이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컬리넌에서 스타일링 힌트를 얻은 듯 보수적인 스타일의 세단 모델과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Century SUV의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확실한 발걸음이며, 브랜드가 정말로 Century를 수출하고 싶다면 반드시 필요한 요소입니다.

 

 

The Century는 406hp V6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채택했습니다.

 

 

 

토요타가 출시하는 유일한 파워트레인은 V12 컬리넌보다 훨씬 뛰어난 연비를 자랑하는 V6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입니다. 하지만 일본에서 열린 출시 행사에서 도요타 미라이 수소연료전지 자동차의 수석 엔지니어인 다나카 요시카즈는 새로운 세기의 3대 엔지니어 중 한 명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는 도요타가 적절한 시기가 되면 연료전지 버전의 센추리를 추가하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센츄리는 일본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 모델이고 토요타로 알려져 있지만, 왠지 신형 센츄리 SUV의 초호화스러움은 도요타보다는 렉서스 브랜드, 특히 브랜드가 중요한 해외 시장에서 더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결국 수출 시장의 도요타 딜러를 통해 센추리 SUV를 출시하면 코롤라, 캠리, RAV4 및 야리스와 같은 쇼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뭔가 석연치 않습니다.

 

 

결론:

 

 

이번 토요타의 초호화 세기 SUV 출시는 브랜드의 진보와 혁신을 나타내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롤스로이스와의 경쟁에서 도요타가 선보이는 디자인의 변화, 환경 친화적인 엔진의 도입, 그리고 국제 시장으로의 진출은 도요타가 더욱 글로벌한 자동차 시장에서 주목받기를 기대하게 만듭니다. 미래에는 센추리 SUV가 다양한 파워트레인 옵션을 제공하며 더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러한 도전적인 모습은 토요타의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지지하는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줄 것입니다. 결론: 도요타의 새로운 센추리 SUV는 디자인, 기술, 친환경성 등 다양한 측면에서 혁신적인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진화하고 국제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이러한 노력은 향후 도요타의 글로벌 자동차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강조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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