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793aba1894de9643.html "파리 생제르맹의 챔피언스리그 도전 음바페와의 환상적인 리더십"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리 생제르맹의 챔피언스리그 도전 음바페와의 환상적인 리더십"

by rock2560 2024. 4. 17.
반응형

제목

 

"파리 생제르맹의 챔피언스리그 도전 음바페와의 환상적인 리더십"

 

소제목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준결승전을 향한 파리 생제르맹의 진정한 도전"

 

서론

 

파리 생제르맹, 3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진출

 

 

파리 생제르맹은 3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 진출하며 축구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킬리안 음바페의 두 골로 인해 바르셀로나를 이기고, 4강행을 확정 지었습니다. 이로써 PSG는 2021년 이후 처음으로 이 무대에 올라서게 되었습니다.

 

 

 

파리 생제르맹, 3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진출

 

 

본론

 

 

음바페와 PSG의 놀라운 경기

 

 

PSG는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역전승을 거두었습니다. 특히 음바페의 활약이 돋보였는데, 그는 2골을 터뜨려 팀을 이끌었습니다. 상대팀의 레드카드로 인해 상황이 유리해졌지만, PSG는 음바페의 활약 덕분에 쉽지 않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주앙 칸셀로가 결정적인 페널티킥을 내줬다

 

 

파리 생제르맹, 3년 만에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진출

 

 

킬리안 음바페는 파리 생제르맹이 바르셀로나를 몰아치며 2골을 터뜨리며 1차전 패배를 뒤집고 챔피언스리그 4강에 올랐다 PSG는 프랑스에서 열린 1차전 이후 3-2로 뒤졌지만 스페인에서 혼전 끝에 2021년 이후 처음으로 4강에 올랐다.

 

 

 

킬리안 음바페가 PSG의 차이를 다시 증명했다

 

 

 

루이스 엔리케 감독의 팀은 독일에서 열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합계 5-4로 승리한 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준결승전에서 맞붙는다. 방문객들은 바르셀로나의 임시 홈구장인 에스타디 올림피치 클루이스 컴퍼니에서 둘 중 더 밝은 것으로 시작했다.

 

 

그러나 라미네 야말이 오른쪽 측면을 몰아쳐 누노 멘데스를 제치고 라피냐가 가까운 거리에서 골을 넣었을 때 먼저 치고 들어간 것은 카탈루냐 팀이었다.

 

 

'지금이 너의 시간' - 음바페가 PSG의 꿈을 살려준다

 

 

'패닉'은 사비가 심판에게 불만을 품고 있기 때문에 바르사를 희생시킨다 그 시점에서 PSG에게 앞으로의 과제는 쉽지 않아 보였는데, 그들을 상대로 많은 관중들과 합계로 득점을 올리기 위해 두 골을 넣어야 했다.

 

 

그러나 바르사 수비수 로날드 아라우호가 브래들리 바르콜라를 수비수 외곽에서 넘어뜨려 명백한 골 기회를 부정한 것으로 인해 레드카드를 받으면서 상황이 풀리기 시작했다.

 

 

아라우호는 센터백 파트너인 파우 쿠마르시가 자신이 마지막이 아니라는 것을 주장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비디오 판독 보조 심판은 심판의 필드 판정을 고수했고 바르셀로나는 10명의 남자들과 60분을 뛰었다.

 

 

우스만 뎀벨레는 이전 팀을 상대로 6야드 박스를 가로질러 바콜라의 회심의 공을 골대 지붕으로 쏘아 올렸을 때 이점을 이용했다.

 

 

비티냐는 바르셀로나 박스 가장자리에 1에이커의 공간을 내주고 휴식 9분 만에 하단 구석으로 달콤한 스트라이크를 날려 이날 밤 2-1, 합계 4-4를 만들었다.

 

 

PSG의 놀라운 회복세는 주앙 칸셀로가 박스 안에 있던 뎀벨레를 끌어내리고 음바페가 스폿킥을 성공시켜 자신의 측면을 리드로 밀어 넣으면서 이어졌다.

 

 

두 다리의 대부분을 조용히 한 후, 음바페가 나서서 89분에 골대를 강타하여 매우 흥미로운 8강전 두 경기에 출전했다.

준결승 1차전은 4월 30일과 5월 1일에, 2차전은 5월 7일과 8일에 각각 열린다.

 

 

바르셀로나 대 파리 생제르맹,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반응 이어라 바르셀로나는 PSG가 캐릭터를 보여주면서 부족하다

 

 

PSG는 2011년 카타르 스포츠 인베스트먼트에 인수된 이후 리그 1에서 9승을 거뒀지만 챔피언스리그 우승이라는 구단주의 주요 포부를 전달하지 못했다.

 

 

2020년에 결승전에 올랐으나 바이에른 뮌헨에 패하였고, 이후 한 차례 준결승에 진출하였고, 마지막 16강에 두 차례 진출하였다.

 

 

라피냐의 공격 이후 바르셀로나 원정에서 총 2골 차로 뒤진 상황에서 다시 한번 익숙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보였다.

 

 

결론

 

 

파리 생제르맹의 챔피언스리그 도전

 

 

파리 생제르맹은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에서 자신의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이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준결승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PSG는 지난 몇 시즌 동안 챔피언스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적이 없지만, 이번 기회에는 그 무엇보다도 우승을 꿈꿀 것입니다. 이번 경기에서의 성과는 그들의 의지와 열정을 보여줄 것입니다. 파리 생제르맹은 3년 만에 이 자리에 도달한 만큼, 이번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