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793aba1894de9643.html 호텔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 협업 마케팅으로 손님 모시기 경쟁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텔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 협업 마케팅으로 손님 모시기 경쟁

by rock2560 2023. 8. 2.
반응형

제목:

 

호텔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 협업 마케팅으로 손님 모시기 경쟁

 

소제목:

 

라한호텔과 신라호텔 등, 독창적인 콜라보로 호텔 대중화 진행 중

 

서론:

 

요즘 호텔 업계에서는 호텔의 이용 목적이 급변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특별한 행사나 기념일, 여행 중에만 호텔을 찾았지만, 최근에는 대중들이 휴가철에도 호텔을 방문하고 계절 별미 맛보기, 전시,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려고 합니다.

 

 

이에 호텔 업계는 숙박 외에도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창의적인 이벤트를 개최하여 소비자들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한호텔과 신라호텔 등의 호텔들이 '협업' 마케팅을 강화하는 사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신라호텔

 

 

본론:

 

 

라한호텔의 협업 마케팅 사례

 

 

라한호텔은 최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벤앤제리스와 함께 '퍼니 써머 빙수'를 선보였습니다. 이 빙수는 합리적인 가격에 방문객의 만족도가 높다고 평가되며, 우유 셔벗 위에 바나나향 아이스크림과 계절 과일, 오레오 쿠키 등이 토핑 되고 귀여운 젖소 모양의 쿠키가 올라갑니다.

 

 

이러한 독창적인 콜라보레이션과 귀여운 캐릭터 우디를 활용한 로비 공간과 수영장, 북카페 등의 꾸며진 공간으로 라한호텔은 SNS 인증 명소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협업 마케팅 사례

 

 

그랜드 조선 제주는 수제 맥주 브랜드인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함께 '렛츠 플레이(Let’s Play)'라는 이색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패키지 이용 시 호텔 루프톱 바에서 한정 개발한 크래프트 비어 2잔과 신메뉴 구성의 ‘렛츠 플레이 세트 메뉴’를 주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협업을 기념하고 있습니다.

 

 

이런 색다른 협업은 호텔 이용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호텔의 매력을 더욱 높여주고 있습니다.

 

 

제주신라호텔의 협업 마케팅 사례

 

 

제주신라호텔은 '아트캉스'를 즐기려는 휴가객들을 위해 개성 있는 현대미술 작가 6명과 함께 공동 전시인 '원더랜드 앳 더 신라 제주'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전시는 일상적인 현실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과 놀라움을 탐험할 수 있는 장소로, 6명 작가의 47개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문화적인 협업을 통해 제주신라호텔은 고급스러운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한호텔의 협업 마케팅 사례

 

 

라한호텔은 협업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제공하며 손님들을 매력적으로 유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벤앤제리스와 함께 '퍼니 써머 빙수'를 선보였습니다. 이 빙수는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우유 샤베트 위에 바나나향 아이스크림과 계절 과일, 오레오 쿠키 등이 토핑 되고 귀여운 젖소 모양의 쿠키가 올라가는 독창적인 디저트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라한호텔은 벤앤제리스 캐릭터 우디를 활용하여 로비 공간, 수영장, 북카페 등을 꾸며 SNS 인증 명소로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처럼 호텔의 부대시설과 협업을 통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라한호텔은 손님들의 호평을 받으며 호텔 대중화에 성공적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결론:

 

 

요즘 호텔 업계에서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라한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제주신라호텔 등의 호텔들은 협업 마케팅을 통해 독특하고 창의적인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이용객들의 요구가 변화함에 따라 호텔들은 문턱을 낮추고 접근성을 높이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호텔 업계의 대중화와 호텔 문화의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더욱 다채로운 협업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호텔들은 미래에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