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793aba1894de9643.html 671-HP McLaren Artura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71-HP McLaren Artura

by rock2560 2023. 5. 20.
반응형

671-HP McLaren Artura

671-HP McLaren Artura 플러그인,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가벼운 상태 유지

영국 슈퍼카 제조업체의 최근 출품작은 새로운 V-6와 미래의 EV를 수용하기

위한 아키텍처의 첫 번째 사용을 선보입니다.

 

 

 

2023년형 McLaren Artura는 영국 슈퍼카 제조업체의 최초 모델로 가득 차 있

습니다. 처음에는 577마력을 내는 새로운 3.0리터 V-6을 출시했고, 처음에는

회사의 새로운 MCLA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합니다.

 

전기 구성 요소의 중량은 보다 가벼운 엔진으로 상쇄되어 Artura의 중량은 33

03파운드로 상대적으로 낮게 유지됩니다.아르투라는 약 22만 5천 달러부터

가격이 책정될 것이며 2021년 후반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현재 주문이 접수된

고 있습니다.

 

McLaren은 177-hp 전기 모터를 통합한 2014 P1과 같은 하이브리드 모델을 과

거에 생산한 적이 있지만, 여기서 처음으로 볼 수 있는 새로운 Artura는 영국 슈

피카 제조업체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McLaren이 새로 개

발한 3.0리터 V-6 엔진을 사용하는 첫 번째 모델이 될 것이며, 또한 전동 파워트

레인을 수용하도록 설계된 회사의 새로운 MCLA 아키텍처의 첫 번째 모델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아르투라는 최근에 은퇴한 570S 스포츠 시리즈의 직접적인 대체품은 아

닙니다. 퍼포먼스를 향상하는 한편, 플러그인은 상당한 프리미엄을 지니며, 가

격은 22만 5천 달러부터 시작됩니다. 그 결과로 맥라렌 GT는 예전 플랫폼을, 사

용하며 V-8 엔진을 유지하므로 맥라렌의 진입 차종이 되었습니다.

 

화려한 조형

 

아르투라의 통계 자료 중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은 3303파운드(약 1496kg)의 도

로중량이라는 주장입니다. 맥라렌 사장 마이크 플루잇은 플러그인이 무게 벌점

을 지니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지만, 회사의 숫자에 따르면 이는 인상적으로 겸손

한 벌점입니다.

 

전기 구성 요소의 질량은 총 287파운드(약 130kg)가 추가되었지만, 보다 가볍고

작은 V-6 엔진과 경량 구조를 통해 다른 부분에서 질량이 절감되었습니다. 이 V-

6 엔진은 스포츠 시리즈의 3.8리터 V-8보다 110파운드(약 50kg) 가볍습니다. 이

미지 3 V-6 엔진의 블록과 실린더 헤드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120도의

각도를 가지고 있어 두 개의 터보차저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3.0리터 엔진은 577마력과 431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발생시킵니다. 이 엔진은

변속기 하우징 내부에 위치한 전기 모터와 협력하여 최대 94마력과 166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기여합니다. 맥라렌은 총 시스템 출력이 671마력과 531파운드-

피트에 달하는 것을 주장합니다.

 

전동 모터 자체는 페라리 SF90과 유사한 최첨단 "축류" 유닛입니다. 이 모터는

보조 기능을 추가하거나 자체적으로 차량을 구동할 수 있습니다. 7.4-kWh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은 194파운드(약 88kg)의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승객 구획 뒷북

분 아래에 위치해 있습니다.

 

맥라렌은 80% 충전에는 2.5시간이 걸리고, 유럽 테스트 방법론에 따르면 19마

일(약 31킬로미터)의 전기 주행 거리를 주장합니다. McLaren은 최종 성능 수치

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Artura가 3.0초 안에 60 mph 기준치를 전송하고 8.3

초 안에 124 mph로, 21.5초 안에 0 mph에서 186 mph로 안정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합니다.

 

최고 속도는 205 mph로 제한됩니다. 전기 전용 모드에서 최고 속도는 81 mph보

다 느립니다. 또한 Artura는 새로운 8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라인업의 다른

곳에서 볼 수 있는 7단 변속기)를 장착했으며, 구동력은 새로운 전자 제어식 제

한 슬립 디퍼렌셜을 통해 리어 액슬에 도달합니다.

 

이렇게 하면 코너 출구의 트랙션이 개선될 것이며, 이는 더 강력한 McLaren 모델

이 종종 제공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SF90과 마찬가지로 기계식 후진 기어는 없습

니다. Artura는 항상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백업합니다.

 

새 차의 디자인은 몇 가지 친숙한 맥라렌 테마에 영향을 미치지만 기쁘게도 그렇

습니다. 아르투라는 더 비싼 720S와 거의 정확히 같은 길이입니다. 179.0인치로,

그 새 차는 실제로 0.2인치 더 길지만, 꽉 감긴 비율과 공격적인 공기 역학의 부족

은 그것이 더 짧아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cLaren의 설계 책임자인 Rob Melville은 매끄러운 윤곽선을 "기술적인 조각"이

라고 언급하며, 특이하게도 이렇게 강력한 물체에는 활동적인 공기역학이나 이동

가능한 표면이 없습니다.

 

Artura의 측면 통풍구는 570S와 비교하여 보다 유기적인 형태를 얻었으며, 또한

포르셰의 RS 911에 사용된 것과 유사한 디자인의 펜더 통풍구를 추가하여 기분

좋게 만들었습니다. 소위 "아이 소켓" 헤드라이트는 570S의 헤드라이트보다 작

고 올 LED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뒤쪽에는 레이저 컷 메시 그릴 안에 매우 좁은 테일 램프가 들어 있으며, 이중 배

기 테일 파이프도 장착됩니다. 또한 엔진 커버에는 냉각을 개선하기 위해 엔진의

Vee로 이어지는 굴뚝 환기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4 V-6의 블록과 헤드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돼었으며 120도 뱅크 각도로 되

어 있어 두 개의 터보차저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3.0리터 모델은 577마

령의 힘과 431파운드의 토크를 냅니다. 이 엔진은 변속기 하우징 내에 위치한 전

기 모터와 함께 작동하며, 최대 94마력 및 166파운드 피트의 힘을 제공합니다.

 

McLaren은 총 시스템 출력이 671마력과 531파운드 피트라고 주장합니다. 모터 자

체는 최첨단 "축 플럭스" 장치로, 페라리 SF90의 것과 유사하며, 보조 기능을 추가

하거나 자체적으로 차량에 동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7.4 kWh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의 무게는 194파운드이며, 조수석 컴파트먼트 후면 아래에 위치합니다.

 

맥라렌은 유럽의 테스트 방법론에 따르면 80% 충전에 2.5시간, 19마일 전기 레인

지를 사용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McLaren은 최종 성능 수치가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Artura가 3.0초 안에 60 mph 기준치를 전송하고 8.3초 안에 124 mph로, 2

1.5초 안에 0 mph에서 186 mph로 안정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합니다.

 

최고 속도는 205 mph로 제한됩니다. 전기 전용 모드에서 최고 속도는 81 mph보다

느립니다. 또한 Artura는 새로운 8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라인업의 다른 곳에

서 볼 수 있는 7단 변속기)를 장착했으며, 구동력은 새로운 전자 제어식 제한 슬립

디퍼렌셜을 통해 리어 액슬에 도달합니다. 이렇게 하면 코너 출구의 트랙션이 개

전될 것이며, 이는 더 강력한 McLaren 모델이 종종 제공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SF90과 마찬가지로 기계식 후진 기어는 없습니다. Artura는 항상 전기 모터를 사용

하여 백업합니다.

 

새 차의 디자인은 몇 가지 친숙한 맥라렌 테마에 영향을 미치지만 기쁘게도 그렇습

니다. 아르투라는 더 비싼 720S와 거의 정확히 같은 길이입니다. 179.0인치로, 그  

차는 실제로 0.2인치 더 길지만, 꽉 감긴 비율과 공격적인 공기 역학의 부족은 그것

이 더 짧아 보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cLaren의 설계 책임자인 Rob Melville은 매끄러운 윤곽선을 "기술적인 조각"이라

고 언급하며, 특이하게도 이렇게 강력한 물체에는 활동적인 공기역학이나 이동 가

능한 표면이 없습니다. Artura의 측면 통풍구는 570S와 비교하여 보다 유기적인 형

태를 얻었으며, 또한 포르쉐의 RS 911에 사용된 것과 유사한 디자인의 펜더 통풍구

를 추가하여 기분 좋게 만들었습니다.

 

소위 "아이 소켓" 헤드라이트는 570S의 헤드라이트보다 작고 올 LED 요소를 포함

하고 있습니다. 뒤쪽에는 레이저 컷 메시 그릴 안에 매우 좁은 테일 램프가 들어 있

으며, 이중 배기 테일 파이프도 장착됩니다. 또한 엔진 커버에는 냉각을 개선하기

위해 엔진의 Vee로 이어지는 굴뚝 환기구로 설명되는 것이 포함됩니다.

탄소 섬유를 줄이고 더 많은 숨김

 

Artura의 객실은 Sports Series 및 720S의 객실보다 더 넓고 좁은 실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소재는 가죽과 극세사 섬유의 증가와 가시적인 탄소 섬유의 감소로 인

해 더욱 증가했으며, 차량의 노즈 리프트, 전동 접이식 미러 및 소프트 클로즈 도어

와 함께 동력 조절이 가능한 "편안한 시트"가 표준 장착될 것입니다.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 모두에 스마트폰 미러링 지원을 제공하는 보다 날

렵한 Android 기반 MIS II 시스템을 실행하는 새로운 8.0인치 세로 방향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로 인체공학도 정리되었습니다.

 

모든 현대 맥라렌의 파워트레인 및 핸들링 모드 스위치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스티

어링 휠 뒤쪽의 센터 콘솔에서 빈클로 이동되었습니다. 또한 파워트레인 기능은 컴

포트, 트랙 및 스포츠에 새로운 순수 전기 E- 모드를 추가합니다. 프런트 후드 아래

에는 6 입방피트의 러기지 공간이 있습니다.

 

McLaren은 또한 Artura가 이전에 기피했던 편의성과 능동 안전 시스템을 통해 Art

ura의 일상적인 자격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옵션인 어댑티브 크루즈 컨

트롤, 하이 빔 어시스트 및 도로 표지판 인식 기능이 포함됩니다. 이 자동차의 전자

시스템은 무선 업데이트를 지원할 것이며, 또한 운전자의 접근을 감지하고 차의 잠

금이 해제되기 전에 특정 시스템의 전원을 켤 수 있는 저전력 블루투스 키를 특징

으로 할 것입니다.

 

한 가지 변하지 않은 것은 Artura의 스티어링입니다. Artura는 전기적으로 지원된

는 시스템 대신 전기 유압식 지원 기능을 계속 사용할 것입니다. 회사는 이것이 더

나은 느낌과 피드백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가 기본 사양이며, 센서 배터리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여 댐

퍼 반응을 최적화하는 맥라렌의 프로 액티브 댐핑 컨트롤 시스템이 장착된 어댑티

브 댐퍼도 기본 사양입니다. 스포츠 시리즈와 GT와 마찬가지로, 아르투라는 회사

의 더 비싼 차들의 연결된 유압 시스템 대신 기존의 안티롤 바를 사용할 것입니다.

반응형